명예의 전당

구몬 황금지국

빛나는 지국,

최강 황금지국




구몬 황금 식구들
여윤섭 지국장, 배문정 · 주희경 · 황영주 지구장, 곽영주 총무담당, 권소연 · 김나영 · 김영임 · 김옥배 · 김정란 · 김주희 · 김찬재 · 김현아 · 김현옥 · 민병희 · 박순주 · 박연실 · 박은주 · 서세라 · 서주연 · 심인경 · 유 선 · 이금희 · 이미라 · 이미화 · 이수민 · 이숙희 · 이우숙 · 이은희 · 임우식 · 정미선 · 정현숙 · 조선미 · 최정화 · 홍인선 선생님

 

황금지국은 열정적인 4명의 관리자와 성실하게 회원관리에 힘써주시는 30명의 구몬선생님 그리고 항상 밝은 모습의 총무담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차별화된 스마트구몬 관리와 끈끈한 팀워크로 전사 최우수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비록 조금은 힘들어도, 지금의 땀방울이 훗날 든든한 자양분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일에 대한 보람,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빛나는 황금지국’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최강 황금지국 파이팅!
글 _ 여윤섭 지국장





,

"위기는 극복하고, 성장은 지속해서"
여윤섭 지국장




 


대학 졸업 후 첫 직장이 교원구몬입니다. 상상하지 못했지만 인연과 보람을 찾으며 걷다 보니 어느덧 벌써 입사한지 25년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교원구몬은 제 인생에서 중요하고,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통과 배려의 황금지국 식구들 덕분에 더 활기차고 긍정적인 분위기를 이끌 수 있습니다. 남은 2021년, 위기는 빠르게 극복하고, 성장은 지속 가능하게! 제가 걸어왔던 발자국이 뒷사람의 이정표가 되길 바라며 열심히 뛰겠습니다.


 

2021-07-01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