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

구몬 남원주지국

함께하는 열정,

함께하는 마음으로



구몬 남원주 식구들
추교남 지국장, 최은희 · 민성희 지구장, 김선영 총무담당, 권미희 · 김경희 · 김수미 · 김영옥 · 김용한 · 김운미 · 김현정 · 김효언 · 노대균 · 방경숙 · 배유경 · 백선순 · 서상희 · 서승자 · 신선용 · 안두남 · 안은숙 · 안정신 · 엽선민 · 유미성 · 윤현주 · 장지영 · 정진경 · 최서윤 · 최예순 선생님

 

남원주지국은 모두 29명으로 구성돼 단란하게 한 가족을 이루고 있습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보냈지만 스마트구몬에 집중하고 성실한 회원관리로 함께 극복하면서 전사 최우수의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남원주지국의 장점은 항상 기본에 충실하다는 점입니다. 각자가 맡은 업무를 충실히 하면서 함께한다는 마음가짐이 있었기에 회원들의 실력 향상과 구몬선생님의 성장이라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남원주지국이 되겠습니다. 남원주지국 파이팅!
글 _ 추교남 지국장





,

"사람의 소중함을 느낀 곳"
추교남 지국장




 


32살 나이에 교원구몬과 첫 인연을 맺었습니다. 큰 뜻을 갖고 시작하지 않았지만 제가 하는 업무에, 그리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일에 매력을 느껴 지국장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늘 사람의 소중함을 우선순위에 두고 일을 했습니다. 목표 의식이나 근성도 중요하지만, 교원그룹은 제게 인연이 그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것을 가르쳐준 곳입니다. 앞으로도 솔선수범의 자세로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하겠습니다. 우리 남원주지국 식구들이 승승장구할 수 있도록 더욱더 힘쓰겠습니다.


 

2021-06-01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