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가 ‘2025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3년 연속, 통산 5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교원라이프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케어 결합상품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교육·렌탈·여행·호텔 사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결합상품 및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 변화를 주도해 왔다.
또한, 2023년 고품격 장례 브랜드 ‘교원예움’을 론칭하며 국내 장례 사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고 있다. 업계 최초로 장례식장 전용 맥주를 출시하는 등 F&B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 것과 더불어, 교원예움 장례식장에 다회용기 도입을 확대하며 친환경 장례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교원라이프는 상품 및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며, 환경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지속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브랜드 경영전략, 소비자 가치 실현, 소비자 만족도를 기준으로 학계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2025-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