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도전과 혁신으로 성장하는 교원그룹.
그 주인공인 여러분에게 새로운 지혜를 더해드립니다.
LET'S NEW KYOWON

유명한 콘텐츠가
위대한 콘텐츠다

디지털 시대가 열리고 미디어가 다양해지면서 누구나 브랜드를 만들 수 있고 콘텐츠를 판매...

LET'S NEW KYOWON

착한 콘텐츠가
대세를 이끈다

요즘 세대들에게 ‘공정’이라는 키워드는 남다르다.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라온 그들에게 특...

LET'S NEW KYOWON

개성이 담긴 콘텐츠가
오래간다

개성이 있다면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지는 못하더라도 분명 그 개성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

LET'S NEW KYOWON

포장하지 않은
콘텐츠가 사랑받는다

밀레니얼 세대는 주체적으로 소비한다. 이들은 TV 속 광고 모델이 황금 비율을 자랑하더...

LET'S NEW KYOWON

타깃은 좁고 공감은 깊은
콘텐츠가 팔린다

모바일 시장이 커지며 기업과 소비자 간의 소통이 활발해졌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콘텐츠를...

LET'S NEW KYOWON

이야기가 담긴
콘텐츠의 시대가 온다

밀레니얼로 대변되는 요즘 세대는 콘텐츠를 선택하는 기준이 남다르다. 상품이나 서비스의 ...

LET'S NEW KYOWON

고객과의 영원한 관계 맺기
구독경제

‘구독경제’가 새로운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구독경제가 무엇이기에, 또 어떤 모습으로...

LET'S NEW KYOWON

이상적인 모바일 플랫폼의 실현
애플

많은 사람들은 애플을 단말기 제조사로만 생각한다. 하지만 애플은 모바일 플랫폼을 창조해...

1 2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