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구몬 남광주지국

溫氣(온기) 가득한

坦坦大路(탄탄대로)



구몬 남광주지국 식구들
김미화 지국장, 김희수 총무담당, 오승민 · 이주현 · 이현길 지구장, 강지선 · 구영주 · 권동규 · 권은희 · 김수현 · 김승연 · 김희자 · 류주현 · 문현복 · 박소영 · ?박은숙 · 서현애 · 손의선 · 송소희 · 송은주 · 안정아 · 양은비 · 오경아 · 오명은 · 이경자 · 이미라 · 이정자 · 이진명 · 이효열 · 장문경 · 정지연 · 정진 · 정현진
천윤희 · 최성님 · 한진 선생님

 

남광주지국은 따뜻한 남쪽에 위치해 늘 온기가 가득합니다. 지국의 온도를 더 높여주는 열정 가득한 31명의 선생님들과 5명의 관리자가 멋진 팀워크와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입학 시즌 성수기인 3월에는 전사 최우수 지국 수상의 영광도 안았습니다. 힘든 코로나 상황에도 적극적으로 움직인 선생님들과 지구장들의 노력으로 얻은 쾌거입니다. 올해도 조직 성장, 과목 성장을 목표로 명품 남광주지국이 되도록 모두 함께 파이팅하겠습니다.
글 _ 강미화 지국장




 

"구체적인 목표가

성과를 이끈다"

김미화 지국장




 

후배의 권유로 시작한 구몬선생님에서 지국장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교원그룹의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리더로서 분명한 목표를 제시하고 그 목표를 위해 함께 뛰고자 노력하니 좋은 성과도 따라왔습니다. 남광주지국 식구들이 사업방향에 디테일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덕분입니다.
관리자, 선생님들과 힘을 모아 2022년 5,000 과목 달성의 목표를 이루겠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늘 힘내주는 남광주지국 식구 여러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2022-05-02

PEOPLE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