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Wells 대구플래너사업단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Wells 대구플래너사업단 식구들
박순덕 사업단장, 김준혁 BM, 이명자 코칭매니저, 이미숙 업무담당, 김상숙 · 박현주 · 박영주 · 윤명희 · 이영미 지점장, 권정선 · 김남미 · 김미남 · 김민정 · 김승애 · 김유정 · 김지은 · 박강자 · 백미향 · 신현자 · 안수경 · 윤명선 · 이영호 · 이은미 · 이진아 · 장진경 · 정금선 · 정재은 · 진순옥 · 최지유 · 황수영 수석플래너

 
대구플래너사업단은 Wells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사업단입니다. 무(無)에서 시작했지만, 10년 동안 축적된 조직 운영 노하우를 활용하고 배영선 총괄단장님, 지점장님 및 수석플래너와 함께 마음 모은 결과, 출범과 동시에 전사 최우수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매출, 채용, 소스 확보를 통한 소득 확보’라는 공식에 맞춰 엑스코 박람회를 진행하였고 기대치를 웃도는 현장 계약 및 법인 판매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성과를보여드리겠습니다.
글 _ 박순덕 사업단장

 

 

 

"꾸준함과 신뢰의 결과"
박순덕 사업단장



 


영업의 기본은 ‘소스 확보’입니다. 소스 섭외를 통해 수석플래너 활동 방향을 적극적으로 제시한 것이 이번 전사 최우수 성과의 바탕이 되었습니다.
플래너사업단 출범과 대백플라자 입점 등 사업단장으로 정신없이 바쁜 상반기를 보냈지만 Wells와 함께하며 많이 배우고,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사 최우수가 증명하듯, Wells의 성장을 위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구플래너사업단이 되겠습니다.


 

2021-08-01

PEOPLE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