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구몬 교하지국

성공은 반복된

작은 노력의 합산이다



구몬 교하 식구들
장우미 지국장, 박주은 · 유정민 지구장, 내선경 총무담당, 구정현 · 김미영 · 김성민 · 김지혜 · 김혜정 · 김희정 · 남궁현 · 류정은 · 송시영 · 신은주· 심정옥 · 안우진 · 오세은 · 윤지연 · 이선영 · 이용희 · 이인경 · 이정아 · 이정화 · 이희경 · 장영희 · 조윤희 · 주지현 · 진성아 · 최은주 · 최푸름 · 최희란 선생님

 

교하지국은 열정적인 3명의 관리자와 성실한 회원관리에 힘쓰고 계신 28명의 구몬선생님 그리고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총무담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가 쉽지 않은 코로나 상황에도 선생님들의 차별화된 스마트구몬 관리와 열정적인 관리자의 상담으로 최우수 지국의 보람된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성공은 매일 부단하게 반복된 작은 노력의 합산이다’라는 말은 교하지국 식구들을 표현합니다. 앞으로도 성실한 노력으로 더욱 빛나는 교하지국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글 _ 장우미지국장





,

"다시 만난 인연, 최고의 팀워크"

장우미 지국장




 

대학 졸업 후 첫 직장으로 교원구몬과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20대부터 현재까지 소중한 인연과 함께 걸어가다 보니 어느덧 벌써 입사 12년 차가 되었습니다.
지구장으로 근무했던 교하지국에 다시 오게되며 지구장님들, 선생님들과의 최고의 팀워크로 전사 최우수라는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코로나 시대에 맞는 사업 전략 변화로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고, 소통과 배려 그리고 겸손을 겸비한 리더십을 보이겠습니다. 교하지국 파이팅!


 

2021-08-01

PEOPLE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