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Wells 안양지역단

끈끈하니까,
끊임없이 
도전이 가능한!





Wells 안양지역단 식구들
임미경 지역단장, 백선미 업무담당, 전선자 · 황영숙 빌딩장, 김경아 · 김봉래 · 김정희 · 마리꼬 · 박영자 · 설라미 · 윤소영 · 이병화 지점장

 

지난 3월, 기존 매출의 핵심이었던 안산 빌딩이 지역단으로 배출되면서 안양지역단은 위기의식을 느끼게 됐습니다. 하지만 현재에 안주할 수 없었기에 변화를 기회로 만들고자 했습니다. 안양지역단 식구들의 팀워크라면 언제든 새로운 도전이 가능하다는 것을 믿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안양 · 산본 빌딩 식구들이 힘을 모아 노력한 결과, 4월에는 ‘전사 우수’ 5월에는 ‘전사 최우수’를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안양지역단만의 끈끈함과 결속력을 바탕으로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글 _ 임미경 지역단장

 

 

 

"꾸준함과 신뢰의 결과"
임미경 지역단장



 


지금까지 교원그룹을 믿고, 함께 꾸준함을 명심하며 노력해 왔습니다. 제가 그랬듯, 안양지역단도 단기적인 성과가 아닌, 꾸준한 성과를 달성하는 곳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안양지역단 식구들의 자체 목표 관리 시스템을 만들어 교육을 통해 적용한 것이 ‘전사 최우수’ 성과를 이끌 수 있었습니다. 이번 결과로 안양지역단 식구들의 상호 신뢰와 목표 달성 의지에 대한 확신을 얻었습니다. 남은 하반기도 지점장님들이 최고 소득을 받을 수 있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해 더 독하게 달리겠습니다!


 

2021-07-01

PEOPLE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최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