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Wells 의정부지역단

같은 곳을 바라보며,

높은 곳을 향해



Wells 의정부지역단 식구들
이문자 지역단장, 이연희 업무담당, 임숙경 빌딩장, 이수진 · 이순이 · 이주희 · 김정임 · 김태성 · 박정숙 · 최윤채 지점장

 

의정부지역단은 ‘이루고 싶은 목표는 꼭 이루는 지역단’입니다. 작년 ‘우수 지역단’ 4회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으나, 전사 최우수를 하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 아쉬운 마음을 발판 삼아 의정부지역단 식구들과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고, 한 곳을 바라보고 달려갔습니다.
올해 초 어려운 시기를 겪었지만, ‘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하겠다는 집념으로, 할 수밖에 없다는 절실함으로’ 모두가 힘을 모은 결과 4월 전사 최우수를 수상했습니다. 앞으로도 조직 성장에 힘쓰고 노력해서 더욱 튼튼한 의정부지역단이 되겠습니다.
글 _ 이문자 지역단장

 

 

 

"오늘에 집중과 최선을 쏟다"
이문자 지역단장



 


웰스매니저로 시작해서 매년 꾸준히 지점장, 빌딩장, 지역단장으로 승진해 왔습니다. 약 20년간 교원그룹과 함께하며 ‘집중’과 ‘최선’의 중요성을 느껴왔습니다. 매일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한 것이 지금의 자리를 만들었고, 의정부지역단 식구들과 전사 최우수를 수상할 수 있던 비결입니다.
정인수 총괄단장님 이하 의정부지역단 모든 식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제 신념인 ‘오늘에 집중하고, 최선을 다하자’를 바탕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2021-06-01

PEOPLE > T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기

    최상단으로 가기